컨트롤러에선 문제가 없는데 .jsp파일로 로그인 세션이 안 넘어온다.
계속 코드를 뜯어보면서 삽질을 하다가

session="false"
session="false"
session="false"
두둥..
지워주고 돌려보니 아주 잘~~돌아간다.
<%@ page session="false" %>의 의미, 역할은?
세션이 필요없는 페이지에서 세션 객체를 만드는 부하를 없애기 위한 코드라고 한다.
'Study > Spr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JSP - DB에서 가져온 text를 뷰에 출력할 때 줄바꿈 처리 (0) | 2021.06.10 |
|---|---|
| 스프링 게시판 만들기 - 페이징 - 필요 없는 페이지 번호 문제 해결 (1) | 2021.06.03 |